Textos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없을까요?
예수님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아이와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태복음 18:3.

오늘날 회심의 개념은 종교 기관에 가서 예수님을 영접한다고 선언하거나, 유대교에서는 유대교 추종자들을 위해 마련된 유대 전통을 따르겠다고 선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성경에서 하나님이 가르치신 개념이 아닙니다. 베드로는 오순절 날 예루살렘의 유대인들에게 회개하고 거듭나서 너희 죄가 지워질 수 있도록 하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죄 사함을 받기 위해 필요한 것은 회개뿐만 아니라 회심도 필요합니다.

사실, 우리가 이미 "회개, 회심, 세례"라는 제목으로 쓴 다른 글에서 언급했듯이, 성령은 "젊은이가 어떻게 자신의 길을 깨끗하게 하리요? 주님의 말씀을 지키는 것입니다. 시편 119:9.

또한, 단순한 선언을 한다고 해서 누구나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회개와 함께 우리는 어린아이처럼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수님은 "너희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가복음 10:15.

그러므로 회개하고 거듭나서 여러분의 죄를 씻어 주십시오. 그리고 회심은 주님의 책망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는 주님의 율법에 해당합니다. 잠언 1:23.

과룰로스 - 상파울루 - 브라질, 2/03/2024.

올리 프레스테스
선교사
oliprest
Enviado por oliprest em 02/03/2024


Comentários


Imagem de cabeçalho: raneko/fl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