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os

말도 안 되는 소리!
종교 세계에는 많은 환상이 있으며, 모두 지도자들이 만들어낸 것입니다. 그들의 실질적인 목적은 궤변과 사악한 믿음으로 추종자들을 가두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떠오르는 몇 가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유대인의 관습과 전통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키파, 탈릿, 페이오트 등의 사용 이 단어들의 사용에 대한 성경적 언급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유행이되었고 그들의 사용은 유대교 추종자들에 의해 규칙으로 채택되었습니다. 나는 그 의미를주지 않을 것이며, 모르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정의를 줄 수있는 출처를 검색하도록 남겨 둘 것입니다. 또한기도와 양초의 일상적인 관행, 물을 세 번 얹는 체계적인 관행으로 손을 씻는 것, 그리고 내가 알지 못하지만 유대인들에게 알려진 다른 많은 것들도 있습니다. 심지어 복음주의자들조차도 이러한 관습 중 일부를 채택하여 그들의 축하 행사에 도입했습니다. 유대-기독교 종교는 유사 기독교 관습과 유대교 관습을 혼합하여 채택했습니다. 성전과 교회에서 의식에 참여할 때 여성이 베일을 착용하는 유대교 메시아닉 종교의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덧붙여서, 베일과 관련하여 바울이 고린도 신자들에게 보낸 서신에서 바울이 말한 내용을 잘못 해석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여자가 머리를 가리고 기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합니다. 고린도전서 11:13.

저는 베일을 쓰는 관습을 선택하는 사람들의 오해를 보여주기 위해 사도 바울이 언급 한 주제에 대한 전체 텍스트를 넣을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11:10 그러므로 여자는 천사들을 위해 머리에 권위의 표징을 가져야 합니다. 11 그러나 주님 안에서는 남자 없이 여자도 없고 여자 없이 남자도 없습니다. 12 여자가 남자에게서 온 것처럼 남자도 여자에게서 왔지만 모든 것은 하느님에게서 왔습니다. 13 여러분은 서로 판단하십시오. 여자가 옷을 벗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옳은 일입니까? 14 아니면 같은 본성이 남자가 머리카락을 기르는 것이 불명예스럽다고 가르치지 않습니까? 15 그러나 여자가 머리카락을 기르는 것은 머리카락을 베일 대신 주셨기 때문에 명예로운 것입니다. 16 그러나 논쟁을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우리는 그런 관습이 없으며 하나님의 교회도 그렇지 않습니다.

자연인에게는 잠언 2 : 1-4에서 솔로몬이 하나님 께서 말씀하신 것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가려져 있지만 본문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바울은 천으로 된 베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여자의 머리카락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인 여성은 머리카락을 자르거나 심지어 깎아서는 안 되는데, 이는 마치 맨머리나 대머리가 된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하나님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에 대한 증거는 15 절에 있습니다. 거기에는 하나님이 베일 대신 머리카락을 주셨다고 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서는 머리카락이라고 부르지만 하늘에서는 베일이라고 부른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따라서 베일이라는 단어를 머리카락으로 바꾸면 고린도 사람들에게 보내는 서신 (교리 편지)의이 성경 본문에서 사도 바울을 통해 성령 께서 말씀하고 싶은 내용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주님께서 머리카락에 관해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면서, 주님께서 예언적인 방식으로 그릇을 사용하여 행하실 때 한 젊은 여인에게 왜 베일을 자른 것인지 물으셨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그녀가 그렇게 했기 때문에 그날 바깥 어둠 속에 던져질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십계명처럼 하나님께서 가장 중요하고 요구하시는 것을 사람들은 상대화하거나 거부하고 실천하고 지키는 것을 소홀히 했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부차적이지 않은 것들이 마치 하나님이 부과한 의무인 것처럼 여겨져 왔습니다. 주님께서 당시의 종교인들이 "모기를 잡아먹고 낙타를 삼켰다"고 말씀하신 것은 헛된 것이 아닙니다. 산 23;24.

우리가 하나님의 율법의 성취의 필요성을 나타낼 때, 그것에 귀찮아하고 그것뿐만 아니라 이스라엘 백성에게 주어진 613 개의 율법을 지켜야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성령께서 엡 2:15과 골 2:14에서 사도 바울을 통해 말씀하신 것을 무시합니다. 그는 책에 기록된 "의식의 계명"에 대해 말하면서 모세가 책에 기록한 의식을 언급합니다. 이 율법은 천사의 중개로 이스라엘 백성에게 주어졌으며(행 7:53),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이스라엘 백성을 위한 현세적인 율법이었고, 그들이 자신들의 영토에 있고 신정 통치를 할 때를 위한 것이었기 때문에 예수님에 의해 폐지된 한시적인 유효기간이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동시대 종교 지도자들에 대해 "그들은 무거운 짐을 메고 사람의 어깨에 얹어 놓았으나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아니하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 23:4.

Oli Prestes
선교사
oliprest
Enviado por oliprest em 26/05/2023


Comentários


Imagem de cabeçalho: raneko/fl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