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os

사랑을 뿌리세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필요로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저 사랑을 원합니다. 이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합시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자신의 사랑을 선포하라고 명확하게 말씀하시지는 않았지만, 하나님의 사랑인 율법이나 계명인 복음을 선포하라고 하셨기 때문에 간접적으로 그렇게 하셨습니다. 요한일서 5:3.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계명에 대해 말할 때, 특히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율법에 순종하지 않을 때의 결과를 보여줄 때 우리는 약간의 저항에 부딪힙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을 심어야 한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제안된 사랑은 유쾌하고 아첨하는 말, 좋은 일과 축복의 약속을 듣고 싶어하는 귀를 기쁘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사도 바울을 통해 성령께서 예언하신 것입니다. “때가 이르리니 저희가 바른 교훈을 참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아 스승을 쌓으며 진리에서 귀를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때가 오나니” 디모데후서 4:3과 4.

진리에서 귀를 돌리는 사람들이 바로 하나님의 백성, 즉 선민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입니다. 진리는 열일곱 가지 이름 중 하나님의 율법의 이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시 119:160, 첫 부분과 142, 마지막 부분.

그리고 진리에 대한 헌신이 없는 사람들은 조심하지 않는 사람들의 귀와 감각을 달콤하게 하는 것들을 뿌려서 좋아요와 팔로우를 얻으려고 합니다.

슬프지만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실망하고 길을 잃을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율법이나 계명에 대한 신실한 순종과 일치하지 않는 화려한 것들 또는 약속에 속지 마세요.

Guarulhos-Sp, 16/11/2024

올리 프레스테스
선교사

oliprest
oliprest
Enviado por oliprest em 16/11/2024


Comentários


Imagem de cabeçalho: raneko/flickr